옥외 디지털 사이니지의 영향요인 분석

다시 생각해 보세요. 가장 최근의 (디지털) 광고는 여러분의 관심을 사로잡고 필요로 하는 냄새와 3D 애니메이션을 사용하고, 심지어 시끄러운 거리의 소란스러운 소리를 차단하기 위해 웃음을 주는 메시지를 사용합니다.

자료와 메시지는 특정 시간대에 고유한 위치에 높은 목표의 메시지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자 표지판에 표시됩니다. 전자 광고는 Position of Purchase targeting이라는 이름의 것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활기차고 적용 가능하며 매혹적인 광고 메시지를 고객의 관심이 거의 보장되는 지점에 투사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마케팅 메시지를 무시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개인이 버스를 기다리거나 은행 줄을 서거나 서비스를 받기를 기다리는 상점에 서거나 전자 사이니지 디스플레이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브랜드 상호 작용을 돕고 브랜드 이름을 생성하며 대화식이고 “직접 대면”할 수 있습니다. 전자 사이니지가 전통적인 인쇄물 사인에 비해 투자 기회에서 우월한 재결합을 제공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매우 적절하고 목표가 될 수 있습니다.

회의장에서부터 외부, 소매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사이니지는 독특하고 진보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람들을 교육하고 흥미롭게 하는 수단입니다. 대형 플라즈마와 LCD의 경제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구글 상위노출 디지털 사이니지 전개가 인정을 받게 하였고, 이제는 소매점, 공항, 교습소 및 식당 내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전광판은 스크롤 컨셉 보드, LCD 또는 LCD 화면 섹션, 그리고 종종 인터넷을 통해 PC를 사용하여 디지털 방식으로 제어할 수 있는 LED 스크린(OLED)과 같은 새로운 현재 형태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광고업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기술적인 발전으로 이러한 전자 폐쇄형 광고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집합체가 되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여기에 나열된 단어의 정의에 주의를 기울이고 여기에 주목하지 못한 일부 사람들에게는 설명이 됩니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정보와 다른 메시지를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보여주는 것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은 LCD, LCD 전시물, LED와 같은 전광판과 회사 건물의 파티 구역과 소매점에서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는 대출 기관의 관심을 사로잡는 주류 홍보에 초점을 맞춘 독특한 장점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특정 품목이나 정보에 초점을 맞추는 데 사용됩니다. 소프트웨어를 제어하는 이 프로그램을 수정하면 이러한 LCD 쇼에 표시되는 광고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외부 활동장이나 물과 먼지에 대한 보안이 되지 않는 곳에서도 이러한 전자 신호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외부 환경에서 디지털 사이니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워터 주얼리 디스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공기 중의 위험한 화합물입니다. 이 화합물들은 가혹한 작용을 가지고 있고 디스플레이에 쉽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요소는 전자 사이니지가 놓인 환경입니다. 만약 그것이 위치한 영역이 파괴되거나 파손되기 쉽다면 LCD와 LED가 손상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야외에 설치할 때는 전류의 측정도 살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 전체를 보호할 수 있는 견고한 보호 기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기능은 유지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투박한 LCD 인클로저에 익숙한 것들은 LCD 쇼를 집이나 사무실 밖에 두게 될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전기 사이니지는 일반적으로 조직 개인화, 마케팅 또는 데이터 방송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유형의 표시기로, 디스플레이 때문에 조명이 켜진 프레스 장치를 사용합니다. 형광, 네온 및 대형 파워쇼 세그먼트는 이러한 유형의 디스플레이의 전형적인 샘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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